회원가입과 로그인 문제 해결 방법

공지사항2012.10.31 11:36

유에포는 회원가입시 이메일 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인증 이메일이 오지 않았거나 받은 인증 이메일이 잘 작동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한 이메일을 이용해서 아래 보이는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최대 24시간 이내에 수동으로 인증처리해드립니다. 최소 5분 이내로! ^^* admin@youefo.com

인증메일을 받고 인증을 완료했는데, "입력하신 코드가 맞지 않거나 시간이 지났습니다"라는 문구가 보이면 오른쪽 위 "로그인"을 클릭해서 회원가입에 사용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로그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경우 인증 절차가 제대로 이루어졌을 확률이 높습니다.

회원가입한 이메일 주소는 기억하는데 비밀번호를 잊은 분들은 유에포웹 오른쪽 위 '로그인'을 클릭 후 보이는 로그인 버튼 오른쪽에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면,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혹시 스팸으로 갈지도 모르니 스팸폴더도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또는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다면, 로그인 상태에서 오른쪽 위에 보이는 '계정설정'에 들어가면 이메일 또는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포함한 유에포 서비스와 관련한 모든 문의는 다음 메일로 보내주세요 admin@youefo.com 해결 가능한 것들은 빠르게 해결하고, 해결 불가능 한 것들도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언제나 고맙습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