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필름로스팅'은 취소되었습니다. 만반의(?) 준비를 하고 관객을 기다렸으나 8시 5분까지 기다려도 아무도 오지 않네요. 그래서 이번달 필름로스팅은 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지난 필름로스팅에 비해서 이번에는 준비가 미흡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두번의 성공적인(?) 개최로 약간의 자만심이 생겼는지 좀 큰 프로젝트를 준비했었는데, 그것이 잘 진행되지 않았고 급하게 이번주에 상영작품 섭외와 GV 참여할 게스트를 섭외를 마치고 보니 필름로스팅 개최 하루전에야 비로서 본격적인 홍보가 이루어졌지요.

가장 큰 문제는 홍보 기간의 부족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야 할 불금을 미리 예약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으니 참여율이 저조한 것은 당연하겠지요.

4~5명 정도 카운터에 필름로스팅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다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냥 발길을 돌리셔야 했던 분들에게는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이런 일이 있었다고 해서 기가 죽거나 그런일은 절대 없을 것이고요,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불끈 달아오릅니다! 유에포가 뭐든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거든요. 

11월 필름로스팅을 기대해주세요. 필름로스팅은 인큐베이터 매거진과 함께 매달 3째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앤트러사이트에서 개최됩니다. ^^*

Posted by youefo

댓글을 달아 주세요